연예

옥주현, 탁재훈 향한 폭탄 발언! 핑클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writer82 2026. 2. 17. 00:34
반응형

뮤지컬 퀸 옥주현, 예능 '아니 근데 진짜!' 출연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에 출연하여 화려한 입담을 선보입니다. 죄수복 차림으로 등장한 옥주현은 등장과 동시에 '교도소 서열 1위' 이수지와 팽팽한 기싸움을 벌이며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장악했습니다. 그녀의 강렬한 존재감은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탁재훈 향한 깜짝 폭로와 솔직한 연애관

이날 방송에서 옥주현은 과거 탁재훈과의 인연을 언급하며 "과거 탁재훈이 많이 들이댔다"는 돌발 폭로로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이에 탁재훈이 "연애 안 해? 내가 해줘?"라며 플러팅하자, 카이는 "여기 미팅 아니다, 감빵이다"라고 일침을 가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마지막 연애에 대한 질문에는 "3년도 더 됐다. 세는 것도 잊었다"고 답하며, 실제 연애보다는 짝사랑을 즐기는 편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핑클 시절, 멤버들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

과거 핑클 활동 당시 멤버들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했던 일화도 공개되었습니다. 옥주현은 멤버들이 한강 데이트를 즐길 때마다 직접 운전대를 잡았다고 회상했습니다. "한강에 차를 세워주고 나는 편의점에 가서 라면 먹으며 기다렸다"며 '핑클 전용 기사'로 활약했던 비하인드를 전해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괴력 과시와 탁재훈의 굴욕

이외에도 옥주현은 '힘주현'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4명의 MC를 차례로 안아 올리는 괴력을 과시했습니다. 반면 이를 지켜보던 탁재훈은 호기롭게 이수지 안기에 도전했다가 굴욕적인 모습으로 넘어져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옥주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옥주현의 솔직함, 예능에서 빛나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예능 '아니 근데 진짜!'에서 탁재훈과의 과거 인연, 솔직한 연애관, 핑클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멤버들의 '전용 기사' 역할부터 MC들을 번쩍 들어 올리는 괴력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옥주현 출연 방송, 이것이 궁금해요!

Q.옥주현이 출연하는 '아니 근데 진짜!'는 언제 방송되나요?

A.옥주현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SBS '아니 근데 진짜!'는 16일 오후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Q.옥주현이 탁재훈에 대해 어떤 폭로를 했나요?

A.옥주현은 "과거 탁재훈이 많이 들이댔다"고 깜짝 폭로하며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습니다.

 

Q.핑클 시절 옥주현의 역할은 무엇이었나요?

A.옥주현은 멤버들의 한강 데이트 시 '핑클 전용 기사' 역할을 하며 운전대를 잡고 기다려주는 등 메신저 역할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