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가수 이찬원의 따뜻한 나눔: 엄마 팬클럽, 6년째 영남대에 장학금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 실천

writer82 2025. 12. 11. 14:37
반응형

이찬원의 모교, 영남대에 6년째 이어지는 따뜻한 손길

가수 이찬원의 모교인 영남대에 ‘이찬원 엄마팬클럽’이 올해도 장학금을 기부하며 따뜻한 나눔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11일 영남대에 따르면 지난 5일 이찬원 엄마팬클럽 회원 7명은 대학을 방문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2020년 장학기부를 시작한 이후 6년째 이어지는 기탁이며 이번 기부로 ‘이찬원 장학기금’ 누적 금액은 8500여만 원을 넘어섰습니다.

 

 

 

 

선한 영향력의 시작: 이찬원과 팬들의 아름다운 동행

이찬원 엄마팬클럽 오 준 회장은 “이찬원의 선한 영향력이 팬들에게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작은 나눔이 지속적인 기부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처음엔 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해 팬클럽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일이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이찬원의 성장을 함께 지켜봐 주신 영남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용기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진심을 전했습니다.

 

 

 

 

지속적인 나눔, 8500만원을 넘어선 ‘이찬원 장학기금’

영남대는 기탁금을 ‘이찬원 장학기금’으로 적립해 2022년 이찬원 장학금 1기 장학생 선발을 시작으로 매년 장학생을 선발·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찬원과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학생들의 꿈을 향한 발걸음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장학증서 전달식: 팬들의 따뜻한 격려와 응원

이날 행사에서는 2025학년도 이찬원 장학금 장학생 14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엄마팬클럽 회원들은 한 명 한 명에게 직접 장학증서를 전달하며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습니다. 학생들은 이 따뜻한 마음에 감동하며 더욱 학업에 정진할 것을 다짐했을 것입니다.

 

 

 

 

영남대 총장의 감사 인사: 선한 영향력의 귀감

최외출 영남대 총장은 “매년 변함없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이찬원 엄마팬클럽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습니다천마인 이찬원 씨와 팬클럽이 보여주는 선한 영향력은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는 아름다운 사례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들의 지속적인 나눔은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찬원과 팬클럽의 아름다운 동행, 6년간 이어진 따뜻한 나눔

가수 이찬원과 그의 팬클럽은 6년 동안 꾸준히 모교인 영남대에 장학금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따뜻한 마음과 지속적인 나눔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이찬원 장학기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A.영남대는 기탁금을 ‘이찬원 장학기금’으로 적립하여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고 지원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Q.이찬원 엄마팬클럽은 어떤 계기로 장학금 기부를 시작했나요?

A.이찬원의 생일을 기념하여 팬클럽이 뜻깊은 선물을 준비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Q.이찬원 장학금은 누구에게 전달되나요?

A.영남대에서 선발된 장학생들에게 전달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