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현빈♥손예진 아들, '엄마 눈' 쏙 빼닮은 외모 공개! 아기 비주얼에 전 국민 '심쿵'

writer82 2025. 12. 27. 20:38
반응형

세기의 커플, 현빈♥손예진의 사랑스러운 아들

배우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아들에 대한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특히, 동료 배우 서은수가 '태어나서 본 아기 중에 제일 예쁘다'고 극찬하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2022년 결혼 후 같은 해 11월에 아들을 얻은 현빈-손예진 부부는, 아들의 사진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주변 사람들의 증언을 통해 아들의 외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엄마 손예진을 닮은 '눈', 아빠 현빈을 닮은 '입술'

아들의 외모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도 이어졌습니다관계자들에 따르면, 아들은 엄마 손예진의 눈과 이마를 닮았고, 아빠 현빈의 입술을 닮았다고 합니다. 이러한 소식은 '모태 미남·미녀' 부모의 우월한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은 아들의 비주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습니다. 현빈은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너무 사랑스럽다'고 표현했습니다.

 

 

 

 

현빈, 아들바보 면모 드러내며 '육아 대디'의 면모 과시

현빈은 아들을 위해 '타요' 헬기 장난감을 사주는 등 아들 바보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촬영 때문에 자리를 비우는 것에 대한 미안함 때문에, 아들이 좋아하는 장난감을 사주며 '아빠가 일하고 오면 뭔가가 생긴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고 싶어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며, '육아 대디'로서의 현빈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나영석 PD, 현빈에게 아들에 대한 질문

나영석 PD는 현빈에게 아들과 관련된 질문을 던졌고, 현빈은 3살이 된 아들의 일상과 성격을 이야기하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것, 삐치는 모습 등 평범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습니다. 현빈은 '온전히 지금도 어떤 일이 없으면 아기랑 보내려고 많이 한다'고 말하며, 아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손예진과 현빈, 작품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현빈은 아내 손예진과 함께 작품에 출연할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그는 '좋은 대본만 들어오면 할 수 있다'고 말하며, 현실적인 부부 관계를 보여주는 작품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협상'과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춘 두 배우가 다시 한 번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현빈♥손예진,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아들에 대한 소식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앞으로 이들이 어떤 활동을 보여줄지, 그리고 아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모습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세기의 커플, 현빈♥손예진의 행보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현빈♥손예진 아들, 엄마 닮은 눈, 아빠 닮은 입술… '인형' 비주얼에 모두 '심쿵'

현빈과 손예진 부부의 아들 소식이 전해지며, 아들의 외모와 현빈의 육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특히, 아들의 외모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와 현빈의 아들 바보 면모는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했습니다. 앞으로 현빈-손예진 부부의 행보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현빈-손예진 아들의 외모는?

A.엄마 손예진의 눈과 이마, 아빠 현빈의 입술을 닮았습니다.

 

Q.현빈은 육아에 얼마나 참여하나요?

A.촬영이 없는 날에는 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아들을 위해 장난감을 사주는 등 '아들 바보'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Q.현빈-손예진 부부가 함께 작품에 출연할 가능성은?

A.현빈은 '좋은 대본만 들어오면 할 수 있다'고 밝히며, 가능성을 열어두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