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혜윤,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잇는 '문짝남' 로몬과 핑크빛 로맨스…'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기대감 UP

writer82 2025. 12. 20. 16:43
반응형

김혜윤, 차기작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주연 확정

지난해 '선재 업고 튀어'에서 변우석과 호흡을 맞춘 김혜윤이 차기작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이번 작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는 1999년생 로몬과 함께 신선한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로몬은 183cm의 훤칠한 키로, '로운'과 '변우석'을 잇는 새로운 '문짝남'으로 등극하며 벌써부터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김혜윤은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MZ 구미호 '은호'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예고했으며, 로몬은 자만심은 있지만 나태함은 없는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 역을 맡아 김혜윤과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 배우의 만남은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과연 어떤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영생을 꿈꾸는 구미호 은호, 인간 세상에 발을 들이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MZ 구미호 '은호'와 자기애가 넘치는 인간의 좌충우돌 판타지 로맨스를 그립니다. 구미호와 인간의 '혐관' 로맨스를 예고하며,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구미호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극 중 은호는 인간이 될까 봐 선행은 절대 하지 않고, 천년 도력을 잃을까 봐 악행도 조심하는 괴짜 구미호입니다.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구미호 은호가 인간 세상의 '꿀잼'만을 쫓는 모습이 그려지며, 인간이 되지 않기 위한 그녀만의 특별한 꿀팁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구미호로 사는 건 말이야, 고생 없이 재미있는 것만 딱 즐기는 거지'라는 은호의 대사처럼, 그녀는 900여 년간 터득한 구미호 유지 꿀팁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것입니다.

 

 

 

 

로몬, 김혜윤과 함께 로맨스 연기 도전…'지금 우리 학교는' 이후 라이징 스타의 활약 기대

로몬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서 해외 유명 구단에서 활약하는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 역을 맡아 김혜윤과 호흡을 맞춥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로몬은 이번 작품을 통해 로맨스 연기에 도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극 중 강시열은 자만심은 있지만 나태함은 없는 매력적인 인물로, 은호와 얽히면서 예상치 못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 강시열은 은호에게 '나는 네 걱정하면 안 돼?'라고 질문하며 설렘을 유발했습니다. 두 사람의 신선한 조합이 만들어낼 케미스트리에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로몬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구미호 은호, 강시열을 만나 낯선 감정을 느끼다

은호는 인간이 되고 싶지 않지만, 인간과 닮아 있는 면모를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돈 많은 인간의 소원을 들어주고 대가를 받는 '은밀한 비즈니스'를 하는가 하면, 연애는 절대 하지 않는 모태 솔로 구미호입니다. 그러던 은호는 강시열을 만나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낯선 감정을 경험하게 됩니다. '지금 내 걱정하는 거야?'라는 은호의 당황스러운 목소리 위로 '나는 네 걱정하면 안 돼?'라는 강시열의 설레는 질문이 이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특히, 영상 말미에 '구미호 유지 위기'라는 문구와 함께 강시열의 소원을 묻는 은호의 모습이 등장하며, 앞으로 두 사람에게 어떤 운명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2026년 1월 16일 첫 방송…기대 포인트는?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2026년 1월 1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 드라마는 김혜윤과 로몬의 신선한 조합, 독특한 구미호 세계관, 그리고 인간과 구미호의 로맨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구미호와 자기애 넘치는 인간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설정은 드라마의 흥미를 더하며, 두 주인공이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기대감을 높입니다. 또한, '선재 업고 튀어' 이후 김혜윤의 차기작이라는 점과 '지금 우리 학교는'을 통해 떠오른 로몬의 로맨스 연기 도전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입니다. 과연 이 드라마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MZ 구미호 은호와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강시열의 특별한 로맨스, 놓치지 마세요!

김혜윤과 로몬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인간이 되기 싫은 구미호 은호와 자기애 넘치는 인간 강시열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독특한 설정과 신선한 조합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으며, 2026년 1월 16일 첫 방송을 통해 그 베일을 벗을 예정입니다. '선재 업고 튀어' 이후 김혜윤의 차기작이자, 로몬의 로맨스 연기 도전작인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을 통해 두 배우의 매력을 확인하고, 특별한 로맨스를 경험해 보세요.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에 대한 궁금증, 지금 바로 해결하세요!

Q.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어떤 장르의 드라마인가요?

A.이 드라마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구미호와 자기애 넘치는 인간의 로맨스를 그립니다.

 

Q.주연 배우는 누구인가요?

A.김혜윤과 로몬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Q.드라마는 언제 첫 방송되나요?

A.2026년 1월 16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