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상우♥손태영 아들, 182cm 훈남 룩희, 길에서 번호 따인 사연 공개

writer82 2026. 1. 24. 22:44
반응형

권상우♥손태영 아들 룩희, 182cm 훈남 외모 화제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아들 룩희 군이 182cm의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얼마 전 유튜브 채널 'Mrs. 뉴저지 손태영'에 공개된 영상에서 권상우는 아들 룩희가 길에서 모르는 여성에게 번호를 따인 경험을 털어놓으며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룩희 군은 아빠 권상우를 쏙 빼닮은 외모와 훌쩍 큰 키로 연예인 못지않은 존재감을 보여주었습니다특히 182cm라는 큰 키는 또래 친구들 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아들 룩희, 길에서 번호 따인 사연은?

이날 영상에서 권상우는 아들 룩희가 친구들과의 만남을 위해 외출했다가 예상치 못한 경험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룩희 군이 강남역에서 친구들과 함께 집까지 걸어오는 동안, 길에서 우연히 마주친 여성으로부터 직접 번호를 제안받았다는 것입니다. 권상우는 "룩희가 지나가다가 번호를 따였다고 한다"고 말하며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에 지인이 "엄청 인기 많을 것 같다. 룩희는 딱 튀지 않나?"라고 묻자, 손태영은 "아니 홍대 가면 다 튀지, 뭐"라고 덤덤하게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룩희 군의 예상치 못한 인기는 그의 훈훈한 외모와 매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손태영, 한국 방문 근황 공개

한편, 엄마 손태영은 한국 방문 근황을 전했습니다. 손태영은 "한국 와서 별로 한 게 없다. 집에 있는 게 좋은 것 같다. 난 계속 오빠랑 다닌다. 룩희는 친구 만난다고 계속 나가 있다"고 말하며 편안한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룩희 군이 친구들과의 약속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동안, 손태영은 남편 권상우와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한국에서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룩희 군의 활발한 사회생활과 손태영의 편안한 근황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권상우♥손태영,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은 지난 2008년 결혼하여 슬하에 아들 룩희 군과 딸 리호 양을 두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손태영은 아이들의 학업을 위해 현재 미국 뉴저지에 거주하며 자녀 교육에 힘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룩희 군의 훈훈한 성장과 더불어,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변함없는 애정 전선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아이가 어떻게 성장해 나갈지, 그리고 권상우와 손태영 부부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들 룩희, 182cm 훈남으로 성장

권상우와 손태영의 아들 룩희 군이 182cm라는 놀라운 키로 폭풍 성장한 근황을 전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공개되었던 앳된 모습과 달리, 훌쩍 자란 룩희 군은 아빠 권상우를 닮은 훈훈한 외모와 성숙한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특히 182cm라는 큰 키는 길을 걷다가도 시선을 사로잡을 만큼 매력적이며, 이는 마치 길거리 캐스팅을 당할 만한 비주얼임을 짐작게 합니다. 룩희 군의 이러한 성장은 부모인 권상우와 손태영에게도 큰 기쁨이자 자랑거리일 것입니다.

 

 

 

 

연예인 2세, 외모와 끼 물려받나?

연예인 부모의 2세들은 종종 부모의 외모와 끼를 물려받아 연예계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곤 합니다. 룩희 군 역시 182cm의 큰 키와 훈훈한 외모로 앞으로 연예계 활동 가능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물론 룩희 군이 직접 연예 활동을 희망하는지는 알 수 없으나, 부모의 재능을 이어받아 뛰어난 재능을 발휘할 가능성은 충분해 보입니다. 룩희 군의 미래가 어떻게 펼쳐질지, 그리고 룩희 군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은 무엇일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룩희 군의 번호가 길에서 따였다는 에피소드는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대목입니다.

 

 

 

 

핵심만 콕! 룩희 군의 핫한 근황

권상우, 손태영 부부의 아들 룩희 군이 182cm의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길에서 번호를 따인 에피소드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룩희 군의 폭풍 성장은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스타 예비생임을 입증했습니다. 엄마 손태영은 한국에서의 근황을 전하며 룩희 군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룩희 군에 대해 궁금해하실 점들

Q.룩희 군의 현재 키는 몇인가요?

A.룩희 군은 현재 182cm의 큰 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Q.룩희 군이 길에서 번호를 따였다는 것이 사실인가요?

A.네, 권상우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들 룩희 군이 길에서 모르는 여성에게 번호를 제안받았다고 밝혔습니다.

 

Q.손태영은 현재 어디에 거주하고 있나요?

A.손태영은 자녀들의 학업을 위해 미국 뉴저지에 거주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