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준, 반려견 안락사 사연 공개...수의사 멱살 잡았던 과거에 유선호 '경악'

writer82 2026. 2. 22. 18:41
반응형

이준, 반려견과의 가슴 아픈 사연 공개

배우 이준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서 반려견과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동물병원 보조 아르바이트에 나선 이준은 강아지 영양제 개발을 위한 임상실험이 진행되는 병원을 찾았습니다. 이곳에서 그는 과거 수의사에게 멱살을 잡았던 일화를 털어놓으며 현장을 긴장감으로 물들였습니다. 이준은 자신의 반려견이 자신의 허락 없이 안락사되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밝히며, 당시의 억울함과 슬픔을 토로했습니다.

 

 

 

 

오해 불러일으킨 이준의 발언과 유선호의 반응

이준의 갑작스러운 발언에 현장에 있던 수의사와 동행한 유선호는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특히 유선호는 '허락 없이 했다'는 말에 오해의 소지가 있다며, '깜짝 놀랐다'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이준은 초등학생 시절 반려견이 아팠고 어머니가 안락사를 결정했다고 덧붙였지만, 처음 전달된 내용만으로는 충분한 설명이 되지 않아 모두를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과거의 아픔을 재현한 이준, 유선호의 만류

이준은 당시의 감정을 재현하듯 멱살을 잡는 시늉을 하며 '내 동물을 살려내라'고 외쳤던 초등학생 시절의 자신을 설명했습니다. 이에 유선호는 '또 뉴스 나온다. 안 된다'며 이준을 말리면서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해프닝은 이준이 반려견에 대한 깊은 애정과 당시의 트라우마를 얼마나 강하게 간직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었습니다.

 

 

 

 

이준의 진심, 반려견을 향한 애절함

이준이 과거 수의사에게 멱살을 잡았던 일화는 반려견에 대한 그의 깊은 사랑과 당시 겪었던 상실감을 보여줍니다. 비록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이었지만, 그의 진심은 반려견을 향한 절절한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었습니다.

이준 반려견 안락사 관련 궁금증

Q.이준이 반려견 안락사 때문에 수의사 멱살을 잡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A.이준은 초등학생 시절, 자신의 허락 없이 반려견이 안락사되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고 억울함에 수의사에게 멱살을 잡았던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Q.이준의 반려견은 어떤 상황이었나요?

A.이준의 반려견은 많이 아팠고,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이준 대신 어머니께서 안락사를 결정하셨다고 합니다.

 

Q.유선호는 이준의 이야기에 어떻게 반응했나요?

A.유선호는 이준의 발언이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고 지적하며 당황했지만, 이준이 당시 상황을 재현하자 만류하며 웃음을 안겼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