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준희, 결혼 전 마지막 설날…이모할머니 향한 감사와 애틋함 전해

writer82 2026. 2. 18. 00:34
반응형

최준희, 이모할머니와 특별한 설날 보내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최준희 씨가 설날을 맞아 이모할머니를 찾아 특별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 씨는 자신의 SNS에 이모할머니와 함께 명절 음식을 즐기는 사진과 함께 직접 쓴 감사 편지를 공개하며 애틋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편지에는 '내게 가장 많은 걸 주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진심이 담겨 있었습니다.

 

 

 

 

깊은 유대감, 이모할머니와의 추억

최준희 씨는 평소에도 이모할머니와 함께 해외 여행을 떠나거나 과거 사진을 공유하는 등 깊은 유대감을 보여왔습니다. 이번 설날 방문 역시 두 사람의 특별한 관계를 다시 한번 엿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모할머니는 최 씨에게 세상 살아가는 법을 알려준 소중한 존재임을 밝혔습니다.

 

 

 

 

결혼 앞둔 최준희, 새로운 가족에 대한 다짐

한편, 최준희 씨는 오는 5월 11살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과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는 결혼을 앞두고 '저에게 가족은 늘 쉽지 않은 단어였다. 이제는 누군가의 딸로서가 아니라 한 사람의 아내로서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갈 저만의 새로운 가족으로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 보려 한다'며 23세의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이유와 새로운 시작에 대한 포부를 밝혔습니다.

 

 

 

 

결혼 앞둔 최준희, 이모할머니께 감사 전하며 새 출발 다짐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 씨가 결혼 전 마지막 설날을 맞아 이모할머니를 찾아 감사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11살 연상의 회사원과의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가족을 꾸릴 것에 대한 다짐을 전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준희 씨에 대해 궁금해하실 만한 점들

Q.최준희 씨의 결혼 예정일은 언제인가요?

A.최준희 씨는 오는 5월 11살 연상의 비연예인 회사원과 결혼할 예정입니다.

 

Q.최준희 씨가 이모할머니께 전한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A.최준희 씨는 이모할머니께 '내게 가장 많은 걸 주고 가르쳐주셔서 감사하다. 그 사랑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감사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Q.최준희 씨가 결혼을 결심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최준희 씨는 과거의 어려움을 딛고 '한 사람의 아내로서 그리고 앞으로 만들어갈 저만의 새로운 가족으로서 더 단단하고 따뜻한 삶을 살아가고 싶다'는 마음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